>
>
>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연(1971년생 나이 50세)이 패션 아이템에 그림을 그리는 마카쥬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한혜연은 선생님까지 집으로 초대하는 열정을 보이며 마카쥬에 첫 도전, 오랜 스타일리스트 경력에도 불구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처음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자리에 앉아 긴 시간 이어지는 작업에 "뼈가 다 으스러질 것 같아"라며 고통을 호소, 예술혼을 불태웠습니다.
>
>
>
>
>
한혜연은 선생님의 질문 한 마디로 본격 연애 토크르르 시작했습니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무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라며 독특한 희망 사항을 드러냈습니다.연애에 있어 외모를 보지 않는다고 밝힌 한혜연은 혹여나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미래의 애인을 위해 특급 공약까지 내걸었습니다.
한혜연은 전 애인들의 근황도 스스럼없이 털어놓으며 슈스스만의 쿨한 연애법을 전했습니다. 전 애인들에 대해 "두루두루 잘 됐으면 좋겠어"라는 덕담을 전했습니다.
>
>
>
>
>
장인정신이 담긴 붓 칠로 작업을 끝마친 한혜연은 슈스스다운 패션 센스를 인증하고, 예상과는 조금 다른 결과물에 호탕한 웃음을 지었습니다.
>
>
>
>
>
다이어트 비법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한혜연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강도 높은 운동에 집 안을 곡소리에 이어 거친 숨소리로 가득 채웠습니다.
>
>
>
>
한혜연별명은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로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장윤주, 한혜진 등 국내 탑 모델들과 이효리, 한지민, 소지섭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도 절친한 사이입니다.최근 '슈스스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온갖 패션 정보에 대해 친절히 설명하고 있으니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출생 1971년생 (나이 50세)직업 스타일리스트학력 경원전문대학 의상과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뉴욕 F.I.T)수상 2008년 코리아 패션&디자인 어워드 의 스타일리스트상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 멀티테이너상경력 서울실용예술학교 패션예술계열 전공심화과정 교수